갤럭시북Go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아이 타자연습, Zoom용으로 잘 쓰고 있었습니다만,

몹시 저렴하게 구입하였기에 가성비에 매우 만족했었는데요, 어느 날 아내님이 크게 불평을 하시더군요.

상황을 보니, 갤럭시북Go의 저질TN패널이 심각하게 화질이 구린 바, 아이가 화면을 볼 때마다 눈쌀을 찌푸리고 있었습니다.

 

아이 눈 나빠지겠다며, 제가 쓰는 다른 노트북을 주면 안되겠느냐 하기에, 일단 기다려보시라.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하고,

웹서핑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엔 저렴한 노트북을 새로 사줄까했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갤럭시북Go의 저질 화면에 대한 불만과 디스플레이 교체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더라고요.

 

이거다 싶어서, 사설 교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왕십리에 있는  모업체가 검색되었고, 후기들을 보니 다들 매우 만족하기에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휴가였던 날 아침에 방문을 했고, 간단히 설명을 듣고 LG IPS패널 중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하여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일단 사장님이 젊은데다, 매우 친절하고 설명도 좋았고, 자체 A/S도 1년간 된다고 하여, 고민없이 결정했습니다.

약 40분 쯤 걸려서 교체가 되었습니다. 언뜻보기에도 이전보다 상당히 선명하고 밝아진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년 A/S를 위해 노트북하단에 교체일자가 기입된 스티커를 붙여주시네요.

 

집에와서, 아이에게 사용하게 해보니 더 이상 눈쌀을 찌푸리지 않습니다.

아내님도 흐음 이 정도는 되어야지 하면서 만족하시네요.

 

좋은 가성비의 노트북이었는데, 더더욱 만족스러운 기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3-4년은 거뜬히 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북Go의 구린 디스플레이로 고통받으시는 분들 IPS 디스플레이 교체로 고통에서 해방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